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Hope. Together. 2차 캠페인! “힘내라 자영업자”

등록일
2020.06.17
조회수
3519
  

 

위기에 강한 대한민국! 확진자에 대한 투명하고 신속한 공개, 빠른 진단, 온 국민이 함께 실천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까지, 이번 코로나19 사태를 통해 우리나라가 얼마나 위대한 국가인지 다시 한번 국제사회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 함께 발견한 대한민국의 희망 /

 

 

  

 

신한금융희망재단은 지난 3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대구·경북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Hope. Together. 1차 펀딩을 시작했는데요. 1차 펀딩에서 모인 소중한 펀딩금은 대구·경북 지역의 의료진과 아이들을 위한 생필품KIT, Meal Box로 의미 있게 쓰이고 있습니다. 

 

 

/ 무너진 지역경제를 위해 다시 힘을 모을 시간 /

 

 

  

 

코로나19는 우리 사회에 큰 아픔을 남겼습니다. 무수히 많은 자영업자가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있고, 소외계층은 여전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들을 위해 다시 한번 힘을 모아 희망을 건네야 합니다. 

 

 

  

 

신한금융희망그룹은 와디즈와 함께 다시 일어서는 대한민국을 위해 Hope. Together. 2차 캠페인 “힘내라 자영업자”를 시작합니다. 4월 16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힘내라 자영업자” 캠페인은 5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 펀딩금으로 지역사회에 희망을 / 

 

 

  

 

이번 2차 펀딩금으로는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해 전통시장 및 상점에서 생필품과 식료품을 구입하고 ‘희망상자’를 제작하여 소외계층에 전달할 계획입니다. 펀딩에 참여해 주신 서포터님들에게는 신한 쏠(SOL)이 각인된 비누와 손 세정제를 리워드로 드립니다. 

 

 

/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착한 소비, 희망상자 / 

 

 

  

 

희망상자는 전통시장과 상점에서 구입한 양질의 식재료로 구성되며, 전국 각 지역의 사회복지관 약 100개소를 통해 저소득 노인, 장애인 가정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 함께라면 다시 웃을 수 있어요 /

 

 

  

 

우리가 함께 힘을 모으면 자영업자와 영세 소상공인들의 웃음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와디즈 웹/앱에서 힘내라 자영업자를 검색해 주세요. 여러분의 작은 관심 하나로 우리 사회가 다시 웃음이 넘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