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재단소식

공지사항

제17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입찰 공고

파일

제17회_신한음악상_입찰공고문.docx

제17회_신한음악상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요청서.pdf

등록일
2025.02.06
조회수
95

제17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입찰 공고



2025년 제17회 신한음악상 운영과 관련하여 대행사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경쟁입찰을 실시코자 하오니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1. 사업 개요

■ 사업명 : 2025년 제17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선정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6.03.31


2. 입찰 참가 자격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음악회 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

      

3. 입찰 방법

 제한 경쟁을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4. 서류 접수

 제출 마감 : 2025년 2월 12일(수) 10:00 까지

 제출 방법 : 인편 및 등기(e-mail 및 일반우편 접수 불가)

 제출처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9길 20 신한금융희망재단 사무국 (1층에서 대면 수령)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제출된 자료 및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


5. 문의처

 신한금융희망재단  담당자 황혜나(☎ 02-6360-3319), 선석근(☎ 02-6360-3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