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입찰 공고
- 파일
- 등록일
- 2025.02.06
- 조회수
- 95
제17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입찰 공고
2025년 제17회 신한음악상 운영과 관련하여 대행사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경쟁입찰을 실시코자 하오니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1. 사업 개요
■ 사업명 : 2025년 제17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선정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6.03.31
2. 입찰 참가 자격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음악회 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
3. 입찰 방법
■ 제한 경쟁을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4. 서류 접수
■ 제출 마감 : 2025년 2월 12일(수) 10:00 까지
■ 제출 방법 : 인편 및 등기(e-mail 및 일반우편 접수 불가)
■ 제출처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9길 20 신한금융희망재단 사무국 (1층에서 대면 수령)
■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 제출된 자료 및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
5. 문의처
■ 신한금융희망재단 담당자 황혜나(☎ 02-6360-3319), 선석근(☎ 02-6360-3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