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러티브 전략] 내가 이 브랜드에 입덕한 이유? 세계관이 내 마음을 울렸거든...
브랜드가 소비자의 공감을 끌어내고 관계를 맺기 위해,
비전, 세계관, 가치관을 담은 고유의 ‘서사’로 다가가는 것!
이를 ‘내러티브 전략’이라고 하는데요.
이 전략은 소비자들이 가격, 성능보다
자신에게 특별하고 끈끈한 브랜드를 선택하게 만들어요!
K-pop 그룹이나 캐릭터 굿즈의 인기가 증폭되는 것도
‘세계관’을 바탕으로 소통하는 영향이 크다고 할 수 있죠.
여러분은 어떤 브랜드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있나요?
신한이지(easy)와 함께 이야기 나눠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