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재단소식

언론보도

신한희망재단, 제35회 신한동해오픈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 진행

파일

없음

등록일
2020.06.04
조회수
2403

신한희망재단, 제35회 신한동해오픈 맞아 

다양한 고객 이트 진행 



-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신한희망재단의 희망스토리 전달 

- ‘응원드림’ 이벤트를 통해 선수들 활약 응원 



신한희망재단(이사장 조용병)은 ‘제35회 신한동해오픈’ 개최를 기념하여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희망재단은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신한동해오픈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월 인증샷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며, 현장을 찾지 못한 고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한동해오픈 기간 현장에서 진행되는 ‘포토월 인증샷 이벤트’는 10번 홀에 설치된 포토월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리는 이벤트로, #신한희망재단, #신한동해오픈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골프 캐디백(5명), 골프 보스턴백(10명), 음료교환권(50명) 등이 제공된다. 


신한희망재단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는 참가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신한희망재단 페이스북에서 행운룰렛을 돌려 ‘응원드림’ 메시지 캡처한 후 캡처 이미지와 함께 선수들을 위한 응원 멘트를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1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신한동해오픈 보도자료와 관련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신한희망재단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희망재단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hinhanfoundatio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신한희망재단 관계자는 “이번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신한희망재단의 희망스토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