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재단소식

공지사항

[재공고] 제14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파일

제14회 신한음악상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요청서.pdf

제14회 신한음악상 입찰공고문.docx

등록일
2022.01.27
조회수
1880

 제14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선정을 위한 입찰 재공고

 

 

2022년 제14회 신한음악상 운영과 관련하여 대행사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경쟁입찰을 실시코자 하오니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1. 입찰개요

■ 사업명 : 제14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선정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3년 3월 31일

■ 용역내용

  가) 제14회 신한음악상 운영 전반

      - 본 행사의 기획 준비, 접수 홍보 등에 따른 사무국 운영

      - 음악상 예선, 본선 운영

      - 시상식 관련 일체

      - 수상자 커뮤니티/특전에 관련된 사항 일체

      - 전체 홍보방안

  나) 수상자 연주회 공연 진행

      - 기 협의된 세종체임버홀에서 클래식 연주회 진행

      - 일정 : 7/7, 8/16 ~ 19 (5회 일정 확정)

        *상금은 본 사업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재단에서 별도 지급)


2. 입찰신청 및 계약체결

 ■ 제출기한 : 2022. 2. 3.(목) 15시까지

   -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9길 20(태평로2가), 17층 신한금융희망재단

 ■ 제안설명 : 2022. 2. 4.(금), 비대면 화상 실시 검토

 ■ 선정발표 : 2022. 2. 7.(월) 15시 이후 개별 통지

   *입찰 진행 경과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