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재단소식

공지사항

[재공고] One Shinhan 통합 플랫폼 구축 사업 운영사 입찰 2차 공고

파일

신한금융그룹 One Shinhan 금융교육 통합플랫폼_입찰 공고문.docx

신한금융그룹 One Shinhan 금융교육 통합플랫폼_제안 요청서.pdf

등록일
2021.04.09
조회수
242

One-Shinhan 금융교육 통합 플랫폼 운영 대행사 선정을 위한 입찰 2차 공고

 

 

신한금융그룹의 금융교육 통합 플랫폼 개발 및 운영 대행사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경쟁입찰을 실시코자 하오니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1. 입찰개요  


 가. 사 업 명 : One-Shinhan 금융교육 통합 플랫폼 운영 대행사 선정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2년 3월 31일 

 다. 용역내용

      (가) One-Shinhan 금융교육 통합 플랫폼 구축 제안

          - 생애주기별 금융교육 콘텐츠 모듈화 제안 

          - 플랫폼 이용 및 활용 방안에 대한 서비스 구체화 

            (온라인, 오프라인,혼합형, 비대면) 

          - 관리자 권한 기능 및 관리 운영에 대한 제안 

          - 서비스 안정성 및 시스템 유지관리에 대한 솔루션 

          - 위탁운영 관리 프로세스 

 

     (나) 금융교육 콘텐츠 추천리스트

          - 생애주기별 금융교육 영상 콘텐츠 제안 

 

 

2. 입찰신청 및 계약체결  

 

  가. 제출기한 : 2021. 4. 21. (수) 15시까지 

     -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9길 20(태평로2가), 17층 신한금융희망재단

     - 유의사항 : 상기 자료제출은 등기 및 인편에 의한 제출만 인정됩니다.   

  나. 제안설명 : 2021. 4. 22. (목) 화상회의 / 시간은 개별 협의 예정

  다. 선정발표 : 2021. 4. 23. (금) 18시 이후 개별 통지

     ※ 입찰 진행 경과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공고에 대한 답변자료 작성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비용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사업결과에 따른 산출물의 소유권은 신한금융희망재단에 있습니다. 

 나. 제안 참여업체의 제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