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을 활용한 금융교육 콘텐츠 프로그램 운영 대행사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 파일
- 등록일
- 2022.05.06
- 조회수
- 1480
디지털을 활용한 금융교육 콘텐츠 프로그램
운영 대행사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신한금융그룹의 디지털 활용 금융교육 콘텐츠 개발 및 운영 대행사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경쟁입찰을 실시코자 하오니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1. 사업 개요
■ 사 업 명 : 디지털을 활용한 금융교육 콘텐츠 프로그램 운영 대행사 선정
■ 계약기간 : 2022.07.01 ~ 2023.06.30
2. 입찰 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교육 사업 관련 플랫폼 개발 및 위탁운영 진행 실적 보유업체
(2) 최근 3개년 연속 연 매출액 30억 이상 업체
(3) 본 사업 관련 전담팀 구성이 가능한 업체
(4) 공고 게시일 현재 기준, 부도, 화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자본잠식, 신용정보상 채무불이행,
사업자와 당행의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고 있는 사업자 제외
3. 서류 접수 및 입찰 일정
■ 제출 마감 : 2022년 05월 17 일 (화) 15:00 까지
■ 제출 방법 : 인편 및 등기 (e-mail 및 일반우편 접수 불가)
■ 제출처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9길 20, 신한금융희망재단 사무국 (17층)
-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바랍니다.
- 제출된 자료 및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일자 | 내용 | 비고 |
05/06 ~ 05/17 | 입찰 공고 / 제안서 접수 및 마감 | 인편 및 등기 마감일15시 이전 도착 기준 |
05/25 | 제안서 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
05/31 | 협상 및 계약체결 | 신한금융희망재단 |
※ 일정은 당재단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기타사항
①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합니다.
②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하며, 향후 신규사업의 참여에 제한합니다.
③ 제안서 평가결과에 대한 사항은 일체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사는 이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④ 입찰 및 서류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제안요청서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