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Hope. Together. 1차 캠페인 “대구·경북에 희망을!

등록일
2020.06.17
조회수
3423



3월이 되었지만 이 겨울은 끝을 모릅니다. 코로나19는 우리의 평범한 삶을 참 많이 바꾸어놨습니다. 그리고 그 속에는 막연한 두려움에 마음까지 얼어버린 사람들이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은 대구와 경북은 텅 빈 거리와 적막만이 도시를 감싸며, 우리 이웃들은 일궈온 삶의 터전까지 위협받고 있습니다.

 

 

/ “단 한 명의 환자도 포기할 수 없습니다” / 

 

 

  

 

나날이 늘어만 가는 확진자와 그들을 지켜내려는 의료진… 

언제 끝이 날지 모르는, 도저히 출구가 보이지 않는 기나긴 터널 속에서 그들의 밤낮 없는 사투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 방치된 우리의 아이들… / 
 
 
  
 
기나긴 어둠 속엔 돌봄 공백에 방치된 우리의 ‘아이들’이 있습니다. 코로나19는 아이들을 위한 지원도 멈추게 했습니다. 그 아이들에게는 손소독제와 마스크뿐 아니라 “끼니”를 채워줄 따뜻한 온기가 절실합니다. 
 
 
/ 대구·경북에 희망을 전합니다 /
 
 
  
 
기나긴 어둠 속 한줄기 빛이 될 수 있도록,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신한금융그룹은 와디즈와 여러분과 함께 2020년 3월 5일부터 2020년 4월 13일까지 기부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 후원내용 & 리워드 / 
 
 
  
 
신한금융그룹과 와디즈가 함께 시작하는 이번 Hope. Together. 캠페인 “대구·경북에 희망을!”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모인 펀딩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한 ‘생필품 KIT’와 결식아동을 막기 위한 ‘Meal Box’를 제작해 대구·경북지역 의료진과 아이들에게 전달합니다. 그리고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신 모든 분께는 자수 와펜 또는 자수 쇼퍼백을 드립니다. 
 
 
/ 참여 방법 / 
 
 
  
 
Hope. Together. 캠페인 “대구·경북에 희망을”의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와디즈 웹 또는 앱 회원가입 후 검색 창에 대구·경북에 희망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후원하기를 클릭하면 Hope. Together. 캠페인에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