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에서 유니콘 기업으로의 성장까지! 신한퓨처스랩 Batch 7-1기 평생지원 멤버십

등록일
2020.12.28
조회수
4304
 

 

 

 

신한퓨처스랩 Batch 7-1기 평생지원 멤버십의 모집 기간이 이제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아직 신한퓨처스랩에 대해 잘 모르고 계시는 분을 위해 모집영역과 지원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 드릴 테니 집중해 주세요! 

 

 

 

 

먼저, 모집영역에는 국내 부분에 그룹사 협업, 파트너사 협업 영역이 있습니다. 대기업과의 공동 R&D, 영역별 최상위 하우스 기반 스페셜 IR라운드 및 투자유치전략 컨설팅 등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부분에는 베트남 진출(퓨처스 솔루션)영역이 있는데요. 베트남의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현지 진출 지원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진출 기업의 현지화 및 사업화를 공동 지원하고 현지에서 6개월간 기업 당 약 $25,000를 지원합니다. 

 

 

 

 

지원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먼저, QR코드를 스캔한 후 이노톡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이노톡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후 우측에 보이는 국내 부분 접수하기 또는 글로벌 부분 접수하기를 클릭한 후 기업정보와 소개자료를 제출하면 끝! 

 

 

 

 

신한퓨처스랩에 선발되면 국내, 글로벌 부분에 따라 대기업, 글로벌 기업의 경영자문과 최상위 멘토로 이루어진 성장 지원 등으로 구성된 맞춤형 멤버십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유니콘으로 성장할 Pre-유니콘 스타트업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신한퓨처스랩 Batch 7-1기 지원하기]

https://bit.ly/37yCjc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