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신한 스퀘어브릿지 : 서울을 하나부터 열까지 빠짐없이 알려드립니다!

등록일
2021.02.24
조회수
3722
 

 

 

 

신한 스퀘어브릿지 : 서울(S²Bridge : Seoul)은 신한금융그룹과 신한금융희망재단의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일자리사업과 문화예술 활동이 결합된 스타트업 지원 및 청년 취업 지원 플랫폼인데요. 신한 스퀘어브릿지 : 서울을 통해 다양한 취업 및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신한 스퀘어브릿지 : 서울에서 지원하고 있는 프로그램들에 대해 하나씩 자세히 알려드릴테니까 집중해주세요!

 

 

/ 오픈 이노베이션 /

 
 
 
 
오픈 이노베이션은 기술 수요 기업과 해당 기술 보유 스타트업의 매칭을 통해 협업 계약 및 투자 유치 지원으로 스타트업의 스케일업을 지원합니다.
 
 
/ 인큐베이션 센터 /
 
    
 
 
인큐베이션 센터에서는 투자 유치 준비 스타트업 30개팀을 연 2회 모집·보육하고 소셜임팩트 기업을 대상으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및 소셜임팩트 포럼 공간을 지원합니다.
 
 
/ 취업 채용 & 취업 /
 
  
 
 
졸업예정자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주요 직무교육을 실시해 잡매칭을 진행하고 지역별 스퀘어브릿지 거점 및 퓨처스랩 지원 스타트업이 실제 필요로 하는 신입·경력직의 상시 매칭을 지원합니다.
  
 
/ 컬쳐 & 스타트업 페스티벌 /
 
 
 
 
OI 협업데이
오픈 이노베이션 Final Day에는 수요 기술 스타트업의 PT가 진행됩니다.
 
Incu 데모데이
투자 유치를 준비 중인 인큐베이션 입주팀의 데모데이가 진행됩니다.
 
네크워킹
신한금융그룹 연계 스타트업 외 스타트업 누구나 참여 가능한 캐주얼한 월 정기 모임도 있습니다.
 
페스티벌
스타트업 강화 페스티벌과 문화 강화 페스티벌이 각 1회씩, 연 2회로 펼쳐집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신한금융희망재단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에
신한 스퀘어브릿지 : 서울에서 초기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의 이름을 댓글로 달아주세요!(힌트 : OOOOO 센터)
총 30분을 선정하여 [커피빈 베이글 세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참여 기간]
2021년 2월 24일(수) ~ 2021년 3월 11일(목)
 
 
[당첨자 발표]
2021년 3월 15일(월)에 신한금융희망재단 공식 페이스북을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