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2기 모집 D-7! 신한 오픈이노베이션의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등록일
2021.03.04
조회수
3837
 

 

 

 

신한 스퀘어브릿지 : 서울에서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2기를 모집합니다! 신한 오픈이노베이션은 9주간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고 협업 논의를 통해 스타트업과 기술 수요기업의 협업 연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진행 과정은 먼저, 신한금융그룹의 계열사가 스타트업들을 검토하고, 이후 선발팀을 선정하여 참여기업에 협업을 제안합니다. 참고로 이번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2기에는 5개 분야의 참여기업이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위해 기술 수요기업으로 함께합니다. 최종 선발된 협업기업에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 우수팀 1억 2천만 원 지원! /

 
 
 
 
신한 오픈이노베이션에 참가한 협업 대상팀 당 2천만 원(참여기업 선정)의 지원금과 기술 우수팀 당 1천만 원(별도 심사 후 선정)의 지원금이 제공되며, 최우수팀에게는 최대 1억 2천만의 지원금이 제공됩니다.
 
 
/ 다양한 협업 기회 제공! /
 
 
 
 
신한 오픈이노베이션에서는 협업포인트 도출을 위한 참여기업과의 협업 미팅을 통해 공동 R&D, 시제품개발, 해외 공동 진출 등의 다양한 협업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타 기수의 참여기업과 협업 기회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 전문 코치 배정! /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참가 협업기업에는 협업 전략 수립과 사업 고도화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도와줄 1:1 전담 코치를 배정해 드립니다.
 
 
/ 비즈니스 전문 강의 제공! /
 
 
 
 
B2B 사업의 전문성이 떨어지는 협업기업들의 B2B 사업제안서 작성 및 발표 스킬업을 위한 비즈니스 전문 강사의 강의를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