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알리기

[희망알리기] 희망상자 지원 릴레이 캠페인

등록일
2020.06.01
조회수
5693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신한금융그룹의 Hope. Together. 캠페인에 이어, 신한은행이 ‘희망상자 지원 릴레이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희망상자 지원 릴레인 캠페인은 Hope. Together. 2차 캠페인 “힘내라 자영업자”를 통해 모금된 소셜펀딩금 전액을 한국사회복지관협회 소속의 지역 복지관이 온누리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지역사회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로부터 물품을 구매해 소외계층 어르신 및 장애인 가정 약 1만 가구에 전달하는 의미 있는 캠페인입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전국의 신한은행 영업점이라면, 전달식 행사 인증 사진을 찍어 신한금융희망재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따뜻한 메시지와 #신한금융그룹 #희망상자 #코로나19 #신한은행영업점명 (ex. #신한은행전주지점) 해시태그까지 함께 적어주시면, 공감 수 상위 3개점을 선정하여 맛있는 간식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참여 기간]

2020년 6월 1일(월) ~ 2020년 6월 20일(토)

 

[당첨자 발표]

개별 발표 진행 (선정된 영업점은 별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건강한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한 신한금융그룹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침체된 골목상권이 다시 활기를 띠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이 환한 미소를 되찾는 날까지 신한금융그룹과 신한금융희망재단이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