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희망알리기] 신한금융희망재단 4인의 일러스트 작가가 함께 한 희망릴레이

등록일
2020.06.18
조회수
6631
 

 

2019년 12월, 신한금융희망재단이 4명의 일러스트 작가 이니드, 키큰나무, 금요일, 명민호와 각기 다른 4가지 모습의 희망을 그려냈습니다. 장애 관계없이 일하는 사회, 누구나 행복한 가정, 열심히 일하는 우리 주변의 청년, 모두가 잘 사는 2020년을 희망하며 그린 그림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이니드 작가 – 장애 관계 없이 일하는 사회 / 

 

 

 

 

장애의 유무와 관계 없이 모두가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장애인 표준사업장을 응원합니다. 사회취약계층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희망찬 발걸음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신한금융희망재단이 함께 하겠습니다. 

 

 

/ 키큰나무 작가 – 누구나 행복한 가정 / 

 

 

 

 

누구나 행복한 가정을 만들 수 있고 모두가 포근한 저녁을 누릴 수 있는, 그런 따뜻한 희망 사회를 응원합니다. 복지사각지대의 위기가정도, 맞벌이 가정의 자녀도 안심하고 소중한 일상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신한금융희망재단이 함께 하겠습니다. 

 

 

/ 금요일 작가 – 열심히 일하는 우리 주변의 청년 / 

 

 

 

 

더 밝은 내일을 꿈꾸며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청년들의 오늘을 응원합니다. 청년들이 흘린 땀방울이 좋은 결실을 맺고 꿈을 더 크게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신한금융희망재단이 함께 하겠습니다.

 

 

/ 명민호 작가 – 모두가 잘 사는 2020년 /

 
 
 
 
함께 나누고, 우리 주변의 희망을 발견하며, 모두가 잘 사는 2020년을 응원합니다. 단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도록 신한만의 강점으로 지원하고 약자를 감싸주며 새로운 복지 수요층을 발굴할 수 있도록 신한금융희망재단이 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 희망이 담긴 엽서를 증정합니다 / 
 
 
 
 
4명의 일러스트 작가와 함께 한 희망릴레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작가들의 그림이 담긴 엽서를 선물로 보내드렸답니다. 엽서 인증 사진이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에 #희망릴레이 해시태그를 검색해 주세요!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더 큰 희망을 전하기 위해 신한금융그룹과 신한금융희망재단이 앞장 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