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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소식

공지사항

[재공고] 제16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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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회_신한음악상_업체_선정을_위한_제안요청서_재공고_2.pdf

제16회_신한음악상_입찰공고문_재공고.docx

등록일
2024.02.23
조회수
4140

제16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입찰 공고  



2024년 제16회 신한음악상 운영과 관련하여 대행사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경쟁입찰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1. 사업 개요

■ 사 업 명 : 제16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선정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5.03.31

 

2. 입찰 참가 자격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음악회 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

   

3. 입찰 방법 : 제한 경쟁을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신청 및 계약체결

 제출 마감 : 2024년 2월 28일(수) 18:00 까지

■ 제안서 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24년 2월 29일(목) (개별공지) 

 제출 방법 : 인편 및 등기(e-mail 및 일반우편 접수 불가)

 제출처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9길 20 신한금융희망재단 사무국 (1층에서 대면 수령)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제출된 자료 및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세부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