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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망알리기]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다! 『신한 스퀘어브릿지 제주』 ‘디자인씽킹’

등록일
2021.08.27
조회수
5067
 

 

『신한 스퀘어브릿지 제주』의 5개 연합팀 멤버들을 대상으로 Collective Impact의 주요 마인드 셋인 ‘디자인씽킹’을 학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이들은 ‘왜 고객과 서비스의 교차지점을 찾는 것이 중요한지'에 대해 공부했고, 그것을 바탕으로 고객의 우선순위를 가시화하고 이에 따른 시나리오-프로토타입을 제작하는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Collective Impact 프로젝트에 이를 직접 적용해보며 타깃을 구체화하고 고객의 우선순위를 파악해 보완하는 방법도 터특했답니다. 『신한 스퀘어브릿지 제주』만의 이같은 유익한 시간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