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대구·경북에 희망을! Hope. Together. 캠페인 1차 물품 지원 현황 안내

등록일
2020.06.17
조회수
3106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구·경북을 일으키기 위해 애쓰는 손길을 응원하기 위한 소셜 기부 프로젝트 Hope. Together. 캠페인. 지금도 많은 응원의 마음이 모이고 있지만, 선제적 지원이 필요한 곳에 1차 물품 전달을 진행했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이 누구에게, 어떻게 전해졌는지 알려드립니다.

 
 
  
 
Hope. Together. 캠페인의 1차 지원 물품은 총 50만 개였는데요. 이를 위해 2대의 3.5톤 트럭과 5대의 11톤 트럭이 대구·경북지역으로 출발했습니다. 또한 의료 물품 부족으로 인한 고층을 덜어드리고자 혈압계 800개와 진료용 글러브 50만 개를 전달했어요. 마지막으로 고생하고 계시는 의료진을 위해 생수와 파워에이드, 토레타 총 10만 6천4백 개도 함께 전달했습니다.
 
캠페인에 함께 해주신 서포터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마련된 물품은 대구·경북 의사회 및 지자체 협조를 통해 필요한 곳에 배분되었습니다. 2차 물품 지원에는 의료진을 위한 생필품 KIT와 소외 아동을 위한 Meal Box 약 2만 개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계속 이어질 Hope. Together. 캠페인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