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 모멘텀, <신한 GYC> 4기 과제 발표회!

등록일
2023.03.30
조회수
738



신한 GYC 4기 <지역 연구과제 발표회>





청년 해외취업 지원 프로그램 '신한 GYC' 4기 연수생들은 개인 역량 강화 및 현지 문화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꾸준히 성장 중인데요. 





지난 현지 연수 과정 중에 <지역 연구과제 발표회>가 열려 베트남, 폴란드, 헝가리, 일본 각 국가별 경제·산업·사회문화 발전을 이끄는 연구를 진행하며 무궁무진한 아이디어를 쏟아냈다고 합니다. 지금 소개합니다!  





베트남 연수생은 베트남 인구 증가 및 중산층 성장으로 호황기를 맞은 베트남 뷰티 산업을 분석하고 그 흐름을 읽어 국내 뷰티 브랜드 진출 전략을 제안했고요.





또, 폴란드 연수생은 취업을 위한 타국으로의 청년 이탈률이 높은 폴란드의 저출산 문제 해결 정책을 제안해 큰 시사점을 남겼습니다. 





헝가리 연수생 발표도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올림픽 메달을 가장 많이 획득했지만, 개최국이 되지 못한 헝가리의 올림픽 유치를 위한 스포츠 산업 활성화 방안을 제시했습니다.


이 밖에도 국가별 연수생들의 발표가 이어졌고, 개인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신한 GYC 4기 청년들이 모든 과정을 잘 마치고 해외취업도 성공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