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스타트업 - 전문 코치의 시너지 효과(F.해본형들)

등록일
2023.04.13
조회수
665



스타트업 성장을 돕는 파트너 '스타트업 코치'





스타트업 전문 팟캐스트 <스타트업 해본형들>이 『신한 스퀘어브릿지』에서 활약 중인 스타트업 전문 코치 두 분과 함께 스타트업 성장을 돕는 '스타트업 코칭 플랫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특히 조직 관리 및 비즈니스 영역에서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아이디어와 기술력이 완벽한 스타트업이라도 투자유치, 재무, 채용 등 핵심 영역을 잘해내지 못한다면 꾸준한 성장을 기대하기는 어려운데요. 


 



자생이 힘든, 특히 초기 스타트업은 숙련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신한 스퀘어브릿지』 또한 대표적인 '스타트업 코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멘토링, 데모데이, 펀드 결성 등 다양한 지원 아래 단계별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스타트업 전주기 성장과 유니콘 탄생을 돕고요. 스타트업들의 조력자가 되어 성장을 이끌고, 지속가능한 경영에 큰 도움을 준답니다. 


 



또 인큐베이터, 액셀러레이터, 벤처캐피탈 등 스타트업 관련 플랫폼도 각자의 역할은 다르지만, '스타트업 성장 파트너'라 볼 수 있는데요. 


 

 



이들은 BM에 최적화된 경영 전략과 시장 내 차별 포인트를 함께 모색하며,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 궤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점에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기술의 혁신성과 비전은 명확하지만 수많은 챌린지에 주저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라면 '스타트업 코치'와 함께 청사진을 그려보는 건 어떨까요? 


<스타트업 해본형들> 58회에서

훌륭한 코치진의 멘토링을 들어보세요:)

▶ bit.ly/3Kymu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