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 돋보기]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스타트업 - VC - 금융이 함께 합니다!

등록일
2023.05.11
조회수
819


지속가능한 환경과 성장을 위해

스타트업 - VC - 금융이 함께 합니다! 




 

2023 『신한 스퀘어브릿지』 콘퍼런스는 기후위기 시대,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스타트업, 투자, 금융의 역할에 주목하고자 합니다. 환경 분야 인사이트를 전하고, 솔루션을 제시할 연사와 패널을 소개합니다! 

  

 


UNEP FI(유엔환경계획 금융이니셔티브)​ 대표 Eric Usher는 국내외 환경 동향 및 가이드라인을 살펴보며, '지속가능한 금융의 역할과 UNEP FI의 주요 아젠다'를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D3쥬빌리파트너스(임팩트 벤처캐피탈)​ 이덕준 대표는 환경 분야 투자 중심으로  UN SDGs 달성을 위한 금융의 역할을 살펴보며, '녹색 산업 투자의 성장과 임팩트 벤처캐피탈' 주제로 강연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덕준 대표의 키노트 강연이 끝난 후, 환경 스타트업 '엘디카본', '루트에너지'와 유엔글로벌콤팩트한국협회, 신한금융그룹 내 ESG 실무진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경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 금융/투자의 역할과 책임을 조명합니다. 

 

 


'지속가능한 금융과 환경분야 투자 트렌드'를 다루는 세션 3에서는 금융/투자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현 시장이 주목하는 지속가능 금융 및 투자 트렌드에 관한 다양한 임팩트를 나눕니다. 

 

 


콘퍼런스가 진행되는 동안 별도의 공간에서 '오피스아워'를 실시합니다. 사전 신청자 중 선정된 인원에 한해 VC 및 신한 관계사와 투자 유치, 협업 전략 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밖에도 2023 『신한 스퀘어브릿지』 콘퍼런스 현장에서는 저녁 만찬, 현장 네트워킹,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지속가능한 '환경'과 '금융'이 궁금하다면, 2023 『신한 스퀘어브릿지』 콘퍼런스와 함께하세요! 

<콘퍼런스 더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