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대·중견기업X스타트업 시너지 UP!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7기 OT

등록일
2023.05.16
조회수
647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7기 여러분, 환영합니다!" 


지난 5월 4일, 수요기업 5개사와 협업가능성을 구축할 선발 스타트업 18개사가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앞으로 이들은 약 12주 간, 협업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며 가치 창출의 기회를 모색할 예정인데요.

 

 

 

 

신한 오픈이노베이션은 『신한 스퀘어브릿지』의 대표 프로그램이라 불리죠. 지난 3년 간 총 6번의 운영을 통해 협업 계약 및 PoC 진행 39건, 투자유치 3건 등의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었고요.

 

 

 

 

2023년에도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간의 멋진 협업, 사업 확장 기회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단순한 협업 매칭을 넘어 모두가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일, 『신한 스퀘어브릿지』가 함께한답니다.

 

 

 

 

이날 현장에는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의 협업을 도울 『신한 스퀘어브릿지』코지진도 함께했는데요. 이들은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 간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며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자, 이제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7기 멤버사를 만나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