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희망재단 회계/재무 분야 직원 신규채용
- 파일
-
없음
- 등록일
- 2023.11.23
- 조회수
- 6402
1. 모집 분야
채용형태 |
· 비영리공익법인 회계/재무 및 사회복지 관련 경력 5~10년 이내 |
2. 공고 일정
공고 기간 |
· 11/23(목) 9시 ~ 12/8(금) 자정까지 접수 |
서류 합격자 발표 |
· 12/11(월) |
실무 면접 |
· 12/12(화) 진행 |
임원 면접 |
· 미정 (추후 공지 예정)
|
3. 세부사항
모집부문 |
· 신한 희망사회 프로젝트 기획 및 운영, 기획서, 보고서 작성 등 · 공익법인 운영 관련 기본사항(이사회, 주무부처 대응 등) · 재단 회계/재무 업무 전반 |
자격요건 |
· 비영리공익법인 회계/재무 관련 경력 5~10년 이내 → 경력증명서 · 문서작성 능력, PPT 기획서 및 보고서 작성 기술 → 포트폴리오 · 영리/비영리 분야 경험 및 이해도 → 경력 및 경력기술서 · NGO/NPO 및 다양한 네트워크 보유 → 자기소개서 |
4. 전형단계 및 제출서류
· 서류전형 → 실무 면접 → 임원 면접 → 최종 심사 → 최종합격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및 기타 필요 서류
· 접수 방법 : 홈페이지 지원 (https://bit.ly/49OiU52)
5.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채용심사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고 비밀이 보장됩니다. 또한 채용 종료 후 미채용자의 서류는 파기됩니다.
· 이력서의 기재사항 착오, 누락,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합격 통보 후 허위사실 또는 관련 법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있을 시 채용을 취소합니다.
· 반드시 자사 입사지원양식으로 지원해야하며, 파일명은 다음과 같이 작성 바랍니다. (파일명 : 입사지원_지원자성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