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고] 제14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 파일
- 등록일
- 2022.01.27
- 조회수
- 1877
제14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선정을 위한 입찰 재공고
2022년 제14회 신한음악상 운영과 관련하여 대행사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경쟁입찰을 실시코자 하오니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1. 입찰개요
■ 사업명 : 제14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선정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3년 3월 31일
■ 용역내용
가) 제14회 신한음악상 운영 전반
- 본 행사의 기획 준비, 접수 홍보 등에 따른 사무국 운영
- 음악상 예선, 본선 운영
- 시상식 관련 일체
- 수상자 커뮤니티/특전에 관련된 사항 일체
- 전체 홍보방안
나) 수상자 연주회 공연 진행
- 기 협의된 세종체임버홀에서 클래식 연주회 진행
- 일정 : 7/7, 8/16 ~ 19 (5회 일정 확정)
*상금은 본 사업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재단에서 별도 지급)
2. 입찰신청 및 계약체결
■ 제출기한 : 2022. 2. 3.(목) 15시까지
-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9길 20(태평로2가), 17층 신한금융희망재단
■ 제안설명 : 2022. 2. 4.(금), 비대면 화상 실시 검토
■ 선정발표 : 2022. 2. 7.(월) 15시 이후 개별 통지
*입찰 진행 경과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