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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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21.02.08
- 조회수
- 3002
제13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2021년 제13회 신한음악상 운영과 관련하여 대행사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경쟁입찰을 실시코자 하오니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1. 입찰개요
■ 사업명 : 제13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선정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0년 3월 31일
■ 용역내용
가) 제13회 신한음악상 운영 전반
- 본 행사의 기획 준비, 접수 홍보 등에 따른 사무국 운영
- 음악상 예선, 본선 운영
- 시상식 관련 일체
- 수상자 커뮤니티/특전에 관련된 사항 일체
- 전체 홍보방안
나) 역대 수상자 협연 공연 기획
- 사회가치창출 관련 공연 기획 및 추진
- 13회 수상자 연주회 기획 및 추진
*상금은 본 사업비에 포함되지 않음(재단에서 별도 지급)
2. 입찰신청 및 계약체결
■ 제출기한 : 2021. 2. 15.(월) 15시까지
-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9길 20(태평로2가), 17층 신한금융희망재단
■ 제안설명 : 2021. 2. 17.(수), 비대면 화상 실시 검토
■ 선정발표 : 2021. 2. 17.(수) 18시 이후 개별 통지
*입찰 진행 경과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