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취업 고민 해결사! 신한 커리어온 1기 C과정 교육 프로그램은?

등록일
2021.08.20
조회수
3136


 

 


  

 

지난주 AI 기반 성향/역량 진단검사를 통해 C과정 학생과 스타트업 간의 매칭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실무 경험을 앞둔 학생들을 대상으로 맞춤 직무 교육도 실시되고 있는데요.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취업 교육과 스타트업에서 8주간 실무 경험을 제공하는 신한 커리어온 1기 C과정! 궁금하시죠? 함께 알아보시죠! 

 

 


 

 

먼저 스타트업에서의 빠른 적응에 필요한 기본 자질에 대한 교육이 진행됩니다. 비즈니스매너, 문제해결, 대인관계/팀워크, 의사소통 등 기본업무 역량 5가지를 학습하죠. 

 

 


 

 

기본업무 역량교육을 이수하고 나면, 직무에 대한 전문성을 갖출 차례입니다! 스타트업에서 수요가 높은 홍보/마케팅, 영상 제작, 디자인 직무와 관련된 지식과 기술을 배우고 전문성을 함양할 수 있는 교육 과정입니다. 

 

 


 

 

기본업무, 직무능력 등을 모두 배우고 갖춰도, 스타트업 실무에 뛰어들면 어려움이 있기 마련인데요. 이럴 때를 대비해 언제든 궁금하거나 어려운 부분을 편하게 질문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1:1 직무 멘토링을 운영합니다. 참고로 직무 멘토링은 신청자에 한해서만 제공된답니다.

 

 

신한금융그룹과 신한금융희망재단은 특성화고 학생들이 미래를 이끌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