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홈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 '브레싱스'를 소개합니다!

등록일
2022.09.28
조회수
1043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 2022 액셀러레이팅 멤버사 ‘브레싱스’를 소개합니다.  



코로나 후유증으로 인한 폐 검사, 언제 해야 할까요?





✓ "코로나 방역에 사용되는 소독·살균제... 과다 노출 시 폐 손상 우려"

✓ "코로나19 완치 후에도 롱코비드 '폐 손상' 예방·관리 힘써야"

✓ "코로나 회복 후 폐 기능 50%까지 떨어져 호흡곤란 겪기도..." (*출처 : 여성조선)


코로나 후유증으로 인한 폐 손상 연구 결과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나의 폐 건강을 자가진단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 2022 액셀러레이팅 멤버사 '브레싱스'가 해답을 찾았습니다.



'브레싱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홈 헬스케어 시장 선도 기업 '브레싱스'는 폐 건강 상태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관리하는 것을 돕는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이름하여 'BULO M'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폐 건강을 진단할 수 있게 됐는데요.


최근 이 혁신 기술을 가지고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2022 IFA NEXT)에 참가하여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 유통사 등과 파트너링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 9월 29일~10월 1일에 진행되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F 2022)에서는 'BULO M' 폐 건강 측정장치를 선보일 예정이지요.



스마트 폐 기능 측정기 'BULO M'은요?





병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나의 폐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이것! 'BULO M'은 한 마디로 스마트 폐 기능 측정기인데요. 전문적인 의학지식이 없어도 간편하게 진단을 할 수 있고, 식약처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이 완료돼 병원에서 진행하는 검사와 동일한 수준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7% 이상의 측정 정확도를 기반으로 한 데이터를 제공하지요.



글로벌 성장을 향한 발걸음의 결과는요?





'브레싱스'는 2022년 상반기 기준, 전년도 대비 매출액이 300% 성장했습니다. 더불어 글로벌 IP 스타기업, 수출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성장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이름을 올렸고, 국내의 폐질환자 및 탑티어 의료기관을 비롯해 국내외 기업, 기관 등에서 협업 요청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브레싱스'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이들은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 2022 액셀러레이팅 멤버사로 선정됨과 동시에, 성장을 가속하기 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고 있는데요. 전문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의 건강 관리를 도와 국내 대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 액셀러레이팅 멤버십 혜택 





✓ 오픈이노베이션 및 사업고도화 지원 연계

✓ 성과중심의 맞춤형 솔루션 지원

✓ 전용펀드 및 투자기관 연계 통한 투자 가속화 

✓ 국내외 네트워크 확대 및 쇼케이스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