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 글로벌 멤버사 'RESI 컨퍼런스' 참여!

등록일
2022.10.13
조회수
1015
 

 

RESI 컨퍼런스란?



 



RESI(Redefining Early Stage Investments) 컨퍼런스는 전 세계 바이오 및 헬스케어 스타트업과 투자사들의 1:1 파트너링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올해는 미국 보스턴에서 스타트업-투자사 매칭 플랫폼 기업인 LSN(Life Science Hub) 주관 아래 진행되었는데요.

  

 

 
 
이곳에『신한 스퀘어브릿지』가 참여했습니다. 동문기업과 해외 투자사 간 파트너링 기회 제공을 위해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 글로벌 멤버사와 함께 현장을 찾았는데요. 이번 컨퍼런스에는 무려 60개 글로벌 기업이 자리했다고 하네요. 그만큼 다양한 소식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였지요. 특별히 기분 좋은 소식 하나도 들려왔습니다. 2022 글로벌 멤버사 '루다큐어'가 '이노베이션 챌린지' TOP3에 선정됐다는 소식!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

*이노베이션 챌린지란?
총 30개 회사를 선발해 포스터 발표 기회를 부여하고, 행사 참가자들이 가진 가상화폐로 TOP3 회사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이어서 글로벌 투자유치 및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하는 LSN 투자 집중 스폰서 세션에서는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의 바이오 스타트업 피칭 쇼케이스가 열렸고, 기업, 투자자와의 파트너링 연계 네트워킹 시간이 진행됐습니다.
 
 

   

여기서 잠깐! RESI 컨퍼런스에 참여한 글로벌 멤버사 7곳을 알아볼까요?

✓ 루다큐어: 안구건조증·만성통증 신약 개발 바이오 벤처기업
✓ 에이블랩스: 바이오 실험 자동화 액체 핸들링 로봇 개발기업
✓ 마이크로 바이오틱스: 다제 내성 박테리아에 대한 박테리오파지 및 미생물 기반 치료법 개발기업
✓ 포트래이: 공간전사체와 AI를 융합한 신약 개발 및 분석 플랫폼
   
  

 
 
✓ 바이오미: 인체공생미생물 기반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개발 바이오 기업
✓ 프로메디우스: 에이던트(AIdant) : 메디컬 AI 클라우드 
✓ 배려이노베이션: 항산화물질 플랫폼 기반 식의약품 소재 개발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 글로벌 멤버사들은 전 세계 바이오 및 헬스케어 스타트업, 투자사들과 네트워킹을 통해 국내 바이오 스타트업에 대한 잠재력을 인정받고 파트너링 기회를 가지며 K-유니콘으로 성장하기 위한 한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갈 이들의 행보를 계속해서 지켜봐 주세요.